클래스 썸네일

그 외 공예 | 서울 > 강동·성내·천호·길동

하얀 도자기와 유리 위의 그림 공방

4회 취미반 클라스

디테일한 작은 작품이나 찻잔과 접시세트로 그려보는 4회 등록(15만원)수업-안료비,소성비포함(기물비와 골드페인팅별도)

수강목적취미
수업방법그룹 대면수업(2시간)
예약유형원데이 클래스
1일 전 무료취소
40,000원

현재 개설된 수업 일정이 없어요!

클래스소개
강사소개
후기
장소

클래스소개

클래스 소개 사진클래스 소개 사진클래스 소개 사진클래스 소개 사진클래스 소개 사진하얀도자기와 유리 위에 그림을 그리는 공방 메종포슬린 스튜디오 입니다.안녕하세요. 강동구에 위치한 메종포슬린스튜디오는 유약처리 된 하얀 도자기와 유리기물 위에 전문 안료를 이용하여 그림을 그린 후 가마에서 구워낸 후 영구적으로 쓰실 수 있는 나만의 테이블 웨어와 다양한 작품 수업을 하는 공방입니다. 원데이 대상은 전 연령층 가능하세요. 연령과 개인의 취향 니즈를 반영하여 예약 후 수업전기물과 원하는 그림을 토대로 사전 상담 후에 진행되세요. 그림에 소질이 없으셔도 즐겁게 참여하실 수 있는 수업입니다. 제작 과정 1.원하는 그림을 고른 후 오린다. 2.오린 그림 뒷면에 연필로 먹작업을 한다. 3. 원하는 접시나 기물위에 스카치 테입을 이용하여 고정해서 붙여준다. 4.볼펜을 이용하여 그림의 라인을 따라 그려준다. 5.그려진 도자기위에 그림을 펜이나 브러쉬를 이용하여 전문 안료를 사용하여 그려준다. (그려진 연필 라인은 가마소성에서 없어진다.) 6. 그리는 과정에 잘못된 선이나 그림은 면봉을 이용하여 쉽게 수정가능하다. 7.완성 된 그림 접시는 가마(klin)에서 820도 온도로 구워내면 완성된다. 8. 수업 후 일 주일 이내에 완성작을 받으실 수 있으며 직접 수령이나 택배(3000원)를 이용하는 수령도 가능하다. 원데이 수업 시간 1시간30분에서 2시간 주차가능(2시간무료확인해드려요)

강사소개

강사 사진이강빈2010년부터 현재까지 다수의 전시와 다양한 수업을 운영 중입니다. 해외에서 홈클라스로 3년정도 진행하다가 한국에서는 강동구 공방 메종포슬린으로 4년째 운영중입니다. 공예학과를 졸업하고 해외에서 포슬린페인팅을 취미로 시작으로 지금은 포슬린작가와 강사로 활동 중입니다. 원데이/취미/정규/직장인등 다양한 수업 프로그램과 출강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2010
메종포슬린(메종빈) / KPPA정회원(한국포슬린협회)
후기

아직 등록된 후기가 없어요.

수업을 듣고 후기를 남겨주세요!

장소

서울 강동구 명일동

정확한 위치는 예약 완료 후에 표시됩니다.
클래스 신고하기

연관 클래스

그 외 공예, 취미

🌸 벚꽃을 담아낸 전통 뒤꽂이 헤어핀 DIY

15,000
0
·후기 0
그 외 공예, 취미

코바늘 원데이 클래스 (키링,카드지갑)

35,000
0
·후기 0
그 외 공예, 취미

실용적인 라탄소품 원데이

50,000
0
·후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