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버클리 음악대학 졸업생의 음악 종합레슨(기타, 작곡, 오디오 엔지니어링)
양손 기본 테크닉과 연주자를 위한 화성학부터 각봉 테크닉(얼터네이트 피킹, 해머링&플링, 벤딩, 하모닉스, 아밍, 태핑, 이코노믹 피킹, 스윕 피킹, 스트링 스키핑, 컴비네이션, 치킨 피킹, 썸핑), 기타 톤 잡기 등의 주제 중 락생이 원하는 주제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
3단계의 클래식 작곡 레슨 중 화성학을 다룹니다. 음정, 리듬, 사보법 템포, 미터 스케일, 인터벌 협화음과 불협화음 3화음(클로즈드, 오픈 보이싱) 7화음 인버전 메이저 스케일의 다이아토닉 3화음 마이너 스케일의 다이아토닉 3화음 다이아토닉 7화음 보이스 리딩 코드 보이싱 5도권 다이아토닉의 화음 별 역할 및 기능 기본 화성 진행 인버전과 화성 진행 케이던스 화성 리듬 비화성음 세컨더리 모듈레이션 모달 인터체인지 증6화음과 네아폴리탄
3단계의 클래식 작곡 레슨 중 악기론을 다룹니다. 현악기의 범위와 주법, 현악 5중주, 목관악기의 범위와 주법, 목관 5중주, 금관악기의 범위와 주법, 편곡의 레이어, 피아노 리덕션, 풀 오케스트레이션 등을 다룹니다.
멜로디와 대위의 개념, 1:1, 2:1, 3:1, 4:1, 믹스, 모방, 개논, 푸가, 테마와 에피소드, 송폼, 3성 대위법 등을 배우게 됩니다.
4단계의 제즈 작곡 레슨 중 1단계 입니다. 음정, 박자, 쉼표 리듬 사보법 높은음자리표와 낮은 음자리표 임시표와 조성 반음과 온음, 크로매틱과 홀톤 스케일 장조와 단조 인터벌
4단계의 재즈 작곡 레슨 중 2단계 입니다. 장조 화성 텐션 세컨더리, 익스텐디드 도미넌트, II - V 모달 인터체인지 블루스 보이싱 멜로디 드럼, 베이스, 기타, 피아노의 사용
4단계의 재즈 작곡 수업 중 3번째입니다. 그레고리안 모드 다이아토닉 화성과 코드 스케일 각종 도미넌트의 코드 스케일 각종 디미니시 코드와 코드 스케일 모듈레이션 트럼펫, 알토 색소폰, 테너 섹소폰, 트럼본, 바리톤 색소폰의 사용 4파트 솔리 유니즌과 옥타브 LIL과 5파트 솔리 3파트 솔리 가이드톤 임벨리쉬먼트
4단계의 재즈 작곡 레슨 중 4번째 입니다. Deceptive Dominant Pedal point와 Ostinato Modal tune Upper structure과 Polychord Contiguous domjnant Constant structure Voicing in fourth Cluster voicing Spread voicing 각종 그루브 플룻, 클라리넷, 베이스 클라리넷의 사욜 소프라노 색소폰, 호른의 사용
1. 장르, 스타일, 그루브 2. 송폼, 편곡과 긴장도 3. Build와 Drop 4. 키, 템포, 음색과 감정 5. Verse와 Bridge 6. 주파수 응답, 다이나믹 레인지, 스테레오 필드, Equal Loudness Curve, HAAS Effect 7. 가사와 감정, 감정 타임라인 8. 신디사이저 1 9. 게인 구조, 볼륨 밸런스, 패닝 10. 신디사이저 2 11. 필터, EQ 12. 사운드 디자인 1 13. 다이내믹스 14. 사운드 디자인 2 15. 새츄레이셤, 모듈레이션 16. 사운드 디자인 3 17. 딜레이, 리버브 18. 사운드 디자인 4 19. 보컬 레이어링 20. 보컬 프로덕션 21. 녹음 엔지니어링 22. 디렉팅